Page 286 - 2022 금융투자교육 프로그램
P. 286
(맞춤형) 상품기획 및 개발사례 분석(예시)
금융투자상품 분야 및 관련 서비스의 기획, 개발 및 마케팅 등 제반 업무를 선도할
수 있는 업계 전문가 양성
과정 특징 •펀드, 랩, 파생상품, 신탁 및 기타 다양한 금융투자상품 등을 기획 및 개발할 수 있도록
커리큘럼 구성
• 토론, 리포트, 네트워킹 등의 입체적 커리큘럼 구성을 통해 현업에서 즉시 응용
가능하도록 실천과제 부여
• 과정 종료 후 교육생간 네트워크를 지원하여 업무능력 개발 촉진
다양한 금융투자서비스 기획 / 개발 금융투자서비스
기획·개발·마케팅
토론, 리포트, 워크샵, 네트워크 등의 입체적 커리큘럼 전문가 양성
기대 효과 •금융투자시장의 트렌드, 상품지식, 상품개발, 마케팅, 법률지식 이해 등으로 전반적 업무
역량 배양
• 현업 상품기획 및 개발, 마케팅 실무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업무능력 강화
교육 대상 • 금융투자회사 상품기획 업무 담당자
• 상품기획관련 업무에 관심이 많은 자
수 교육시간 수료기준 고용보험
강 34시간 출석률 80%이상 미적용
정
보
※ 수강신청 및 교육기간 :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됩니다.
286 | Korea Institute of Financial Investment Financial Investment Education Program in 2022 | 28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