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ge 286 - 2022 금융투자교육 프로그램
P. 286

(맞춤형) 상품기획 및 개발사례 분석(예시)
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금융투자상품 분야 및 관련 서비스의 기획, 개발 및 마케팅 등 제반 업무를 선도할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수 있는 업계 전문가 양성










          과정 특징            •펀드, 랩, 파생상품, 신탁 및 기타 다양한 금융투자상품 등을 기획 및 개발할 수 있도록
                            커리큘럼 구성
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 토론, 리포트, 네트워킹 등의 입체적 커리큘럼 구성을 통해 현업에서 즉시 응용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가능하도록 실천과제 부여
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 과정 종료 후 교육생간 네트워크를 지원하여 업무능력 개발 촉진
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다양한 금융투자서비스 기획 / 개발                         금융투자서비스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기획·개발·마케팅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토론, 리포트, 워크샵, 네트워크 등의 입체적 커리큘럼                      전문가 양성






          기대 효과            •금융투자시장의 트렌드, 상품지식, 상품개발, 마케팅, 법률지식 이해 등으로 전반적 업무
                            역량 배양
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 현업 상품기획 및 개발, 마케팅 실무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업무능력 강화







          교육 대상            • 금융투자회사 상품기획 업무 담당자
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 상품기획관련 업무에 관심이 많은 자








    수           교육시간                       수료기준                        고용보험
    강           34시간                       출석률 80%이상                   미적용
    정
    보
                ※ 수강신청 및 교육기간 :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됩니다.


       286  |  Korea Institute of Financial Investment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Financial Investment Education Program in 2022   |  287
   281   282   283   284   285   286   287   288   289   290   29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