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ge 396 - 2022 금융투자교육 프로그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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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응대직원 보호교육(부산)
문제행동소비자에 대한 세부 대응 사례학습을 통해 관련 업무 능력 향상을
도모하고 감정노동에 대한 스트레스 완화방안을 학습하는 과정
과정 특징 • 금융회사 감정노동자 보호법 상 악성 민원에 대한 예방 행동요령 학습
•문제행동 소비자 관련 대응 요령 및 법적 조치 방법 학습
•감정노동자 치료 및 상담지원 프로그램
문제행동 소비자 관련 대응요령 감정노동자
치료 및
문제행동 소비자 법적 조치-대응 상담지원
기대 효과 •문제행동소비자 유형별 사례 및 우수 대응 사례 학습
•효과적인 상담기법 및 의사소통 기술 배양
•직무스트레스 관리기법 및 측정 · 평가
•근로자 정신건강 증진 도모
교육 대상 • 소비자보호부서 및 고객응대직원
수 교육시간 수료기준 수강료
강 8시간/정원 40명 출석률 80%이상 정회원사 141,000원
.
정 화, 수(17:00 ~ 21:00) 준 특별회원사 188,000원
보 토(09:00 ~ 18:00) 기타 281,0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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