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ge 397 - 2022 금융투자교육 프로그램
P. 397

교육내용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문제행동 유형별 사례 등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문제행동 소비자 관련       •다산콜센터, 현대카드 등 우수 사례 공유                    2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대응 요령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문제행동소비자의 세부 대응 사례 분석 등

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감정노동자 관련 법안 내용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문제행동 소비자 법적 조치     •문제행동소비자에 대한 법적 대응 방법 및 절차                 2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및 대응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문제행동소비자 대응 관련 판례 등


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효과적인 상담기법 및 의사소통 기술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직무스트레스 관리기법 및 측정, 평가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감정노동자 치료 및       •근로자 건강(정신건강) 증진                           4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상담지원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성희롱 기본 개념 및 고충 상담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근골격계질환 예방 관리 등
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총 시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8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※ 상기 내용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4.11 ~ 4.22          7.11 ~ 7.22       10.4 ~ 10.14         수강신청     06>> 동남권교육센터(부산)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기                 2 기                 3 기
            12    01     02     03    04     05     06    07     08    09     10     11    12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.24 ~ 5.25            8.27               11.12      교육기간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기                 2 기                3기

 396  |  Korea Institute of Financial Investment                        Financial Investment Education Program in 2022   |  397
   392   393   394   395   396   397   398   399   400   401   4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