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ge 397 - 2022 금융투자교육 프로그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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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내용
•문제행동 유형별 사례 등
문제행동 소비자 관련 •다산콜센터, 현대카드 등 우수 사례 공유 2
대응 요령
•문제행동소비자의 세부 대응 사례 분석 등
•감정노동자 관련 법안 내용
문제행동 소비자 법적 조치 •문제행동소비자에 대한 법적 대응 방법 및 절차 2
및 대응
•문제행동소비자 대응 관련 판례 등
•효과적인 상담기법 및 의사소통 기술
•직무스트레스 관리기법 및 측정, 평가
감정노동자 치료 및 •근로자 건강(정신건강) 증진 4
상담지원
•성희롱 기본 개념 및 고충 상담
•근골격계질환 예방 관리 등
총 시간 8
※ 상기 내용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4.11 ~ 4.22 7.11 ~ 7.22 10.4 ~ 10.14 수강신청 06>> 동남권교육센터(부산)
1 기 2 기 3 기
12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
5.24 ~ 5.25 8.27 11.12 교육기간
1 기 2 기 3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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