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ge 141 - 2022 금융투자교육 프로그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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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 대상 •금융회사의 소비자보호부서 및 고객응대직원
교육내용 02>> 집합교육
문제행동 소비자 • 문제행동 유형별 사례 등 2
관련 대응 요령 • 문제행동소비자의 세부 대응 사례 분석 등
• 감정노동자 관련 법률 내용
문제행동 소비자 • 문제행동소비자에 대한 법적 대응방법, 절차 2
법적 조치-대응
• 문제행동소비자 대응 관련 판례 등
• 효과적인 상담기법 및 의사소통기술
• 직무스트레스 관리기법 및 측정-평가
감정노동자 치료 및 • 근로자 건강(정신건강) 증진 4
상담지원
• 성희롱 기본 개념 및 고충상담
• 근골격계 질환 예방 관리 등
총 시간 8
※ 상기 내용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5.25 ~ 6.14 수강신청
1 기
12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
7.11 ~ 7.13 교육기간
1 기
140 | Korea Institute of Financial Investment Financial Investment Education Program in 2022 | 14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