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ge 141 - 2022 금융투자교육 프로그램
P. 141

교육 대상            •금융회사의 소비자보호부서 및 고객응대직원










              교육내용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02>> 집합교육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문제행동 소비자        • 문제행동 유형별 사례 등                            2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관련 대응 요령       • 문제행동소비자의 세부 대응 사례 분석 등



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 감정노동자 관련 법률 내용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문제행동 소비자        • 문제행동소비자에 대한 법적 대응방법, 절차                  2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법적 조치-대응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 문제행동소비자 대응 관련 판례 등

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 효과적인 상담기법 및 의사소통기술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 직무스트레스 관리기법 및 측정-평가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감정노동자 치료 및       • 근로자 건강(정신건강) 증진                          4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상담지원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 성희롱 기본 개념 및 고충상담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• 근골격계 질환 예방 관리 등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총 시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8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※ 상기 내용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


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.25 ~ 6.14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수강신청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기
            12    01     02     03    04     05     06    07     08    09     10     11    12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.11 ~ 7.1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교육기간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기

 140  |  Korea Institute of Financial Investment                        Financial Investment Education Program in 2022   |  141
   136   137   138   139   140   141   142   143   144   145   1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