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ge 227 - 2022 금융투자교육 프로그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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금융소비자 보호 금융소비자 보호 실무
금융소비자보호 강화 등 금융환경 변화에 맞춰 금융투자회사 종사자가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법규 및
제도를 쉽게 이해하기 위한 과정
과정 특징 • 금융소비자보호 법규 및 금융투자상품의 개발/판매/사후관리 등 단계별 금융소비자
보호 실무지식 전달
•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경험이 풍부한 현장실무자 및 감독기관 실무자를 강사진으로
구성하여 이해도 증진
소비자 03>> 이러닝(전문)
보호개요 민원 및 금융소비자
소비자 분쟁 대응 보호
보호제도
교육 대상 •금융소비자보호 업무 종사자
•금융상품 판매담당 금융기관 임직원
교육 내용 금융소비자보호 •금융소비자의 정의 및 중요성
개요 •최근 국내·외 금융소비자보호 이슈 1
•자본시장법상 금융소비자보호 주요 내용
금융소비자보호
주요 제도 •금융소비자보호 모범규준 주요 내용 3
•금융소비자보호법 주요 내용 및 경과사항
•민원·분쟁조정 유형·판례 및 대응방법
•고객 금융사고 방지책
민원 및 분쟁대응 2
•문제행동 소비자 대응방법
•분쟁조정사례
총 시 간 6
신청기간 교육시간 수강료 수료기준 수
1.1 ~ 12.31 6시간(1개월) 정회원사 38,000원 진도율 80% 강
.
(연간 수시수강) 준 특별회원사 45,000원 정
기타 75,000원 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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